메인메뉴로 바로가기 서브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

go


자유게시판

NOLJA

전체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제목
[ 놀자 ] ‘다섯째 출산’ 정주리, 8kg 감량 비법 공개…“먹는 건 그대로”
작성자 작성일
25-06-26 21:08
조회
50 회
댓글
0 건
자유게시판



코미디언 정주리(40)가 출산 이후 8kg을 감량한 운동법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정주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79.7kg에서 71.5kg까지 감량했다”고 밝혔다.

그는 “살을 많이 뺐는데 남편이랑 3박 4일 여행을 갔다가 무려 4.5kg이 다시 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다시 빠지고 있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어떤 운동을 하냐’는 질문에 정주리는 “슬로우 조깅”이라며 “사실 저는 슬로우 슬로우 조깅이다”라고 답했다.

그는 “길 걸어가는 할아버지의 걸음보다 느리지만 뛰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정주리는 “슬로우 조깅으로 5~6km 정도를 뛴다”며 뛰는 모습을 재연했다.


그는 “서로 대화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뛰어야 한다”며 지인과 대화하면서 운동한다고 말했다.

‘슬로우 조깅’은 발꿈치 대신 앞꿈치로 착지하고 좁은 보폭으로 천천히 달리는 운동으로 관절 부담을 줄이면서 높은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정주리는 “요즘 날씨가 상당히 더워져서 밤에 아이들 재워놓고 남편이랑 같이 뛴다”라고 밝혔다.

그는 “남편이 일 끝나고 오면 둘이 대화할 시간이 없다”며 “걸으면서 조금이라도 대화하는 게 너무 좋다”고 털어놨다.

정주리는 운동하는 이유에 대해 “건강하게 오래 살 것”이라고 답했다. 이어 “막내 도준이가 10살이 될 때 남편과 나는 50살”이라며 “도준이를 위해서라도 관리 해야 한다”라고 부연했다.


그는 “천천히 살을 뺄 거니까 먹는 음식은 바꾸지 않겠다”며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먹기 위해 뛰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 달에 1kg씩만 빠져도 좋다. 아까도 먹고 싶은 음식 먹었다”라고 덧붙였다.

정주리는 2015년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다섯 아들을 두고 있다.

지난해 말 다섯째 아들을 출산한 정주리는 최근 다자녀를 출산하고 양육한 공을 인정받아 표창장을 받기도 했다.



‘홍서범♥’ 조갑경, 두 딸에 분노한 사연은…“백수 주제에 택시를 타?”
이경규, 공복 혈압·혈당 측정하니 ‘건강 적신호’…얼마나 높게 나왔길래?
“아내와 계약관계가” 정준호, 못 밝혔던 속내…“마누라고 뭐고”
관세전쟁 공포에도 ‘불티’…美 200만 유튜버가 ‘콕’ 집은 韓 제품
박지성, 축구대표팀 ○○○ 문화에…“대표팀 가기 싫겠다”
‘자녀 둘’ 현영, “박군과 결혼” 기사 쏟아져…난리났다
‘41세’ 김희철, 게임 현질에 얼마나 쓰길래…김응수 “정신 차려라”
‘36살’ 효민, 신혼인데 ‘각집살이’… 10살 연상 남편 누구길래
SM “선처 없다”…보아 겨냥 ‘강남역 낙서테러’에 법적 대응 엄포
“진심으로 축하합니다”…‘돌돌싱’ 이지현, 드디어 경사 났다






m3
자유게시판
관련링크
첨부파일
추천 0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TUMBLR로 보내기
  • Naver Blog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